렉서스, JTBC 신규 골프 예능 ‘세리머니 클럽’에 ‘RX 450hL’ 지원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골프 마케팅의 일환으로 JTBC 신규 골프 예능 ‘회원모집 세리머니 클럽(세리머니 클럽)’에 3열 롱바디 SUV 모델인 ‘RX 450hL’을 지원한다.

6월 3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세리머니 클럽’은 골프 레전드 박세리를 필두로 김종국, 양세찬이 메인 MC로 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의 게스트와 함께 야외에서 골프 게임을 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골프 토크쇼’로 매회 다른 기부처에 도전하는 기부금 미션도 프로그램의 관전 포인트다.

또한, ‘세리머니 클럽’의 MC와 게스트는 렉서스 RX 450hL을 타고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의 정숙성과 RX 450hL만의 여유로운 공간감을 경험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SUV ‘RX 450hL’은 국내에서 렉서스코리아가 처음으로 선보인 3열 모델로 렉서스의 스트롱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전자식 사륜구동 E-Four 시스템의 적용으로 뛰어난 주행 성능과 친환경성을 동시에 실현했다.

또한, 탑승자의 시야 확보를 고려한 극장식 시트 배열, 독립적인 제어가 가능한 2열 캡틴 시트 및 파워 폴딩 기능의 3열 시트 등이 특징이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골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요즘 골프에 안성맞춤인 RX만의 매력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며, “세리머니 클럽이 단순 골프와 예능을 넘어 나눔의 의미도 전달한다는 취지에 맞추어 차량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