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더 나은 여름을 위한 시작’ 프로모션 진행 등 풍성한 혜택 품은 7월 판매조건 공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의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가 7월 한 달간 ‘더 나은 여름을 위한 시작’ 프로모션 진행 등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7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7월 한 달간 쉐보레 트래버스, 트레일블레이저, 스파크, 말리부, 볼트EV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저리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선택 시 트래버스 250만원, 트레일블레이저 80만원, 스파크 70만원, 말리부와 볼트EV 2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특히, 볼트EV 2020년형의 경우 6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으 제공되며, 콤보 할부 선택 시 300만원을 지원한다.

트래버스 구매 고객에게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또는 콤보 할부를 통한 현금 지원에 더해 본격적인 야외 활동 시즌을 맞아 캠핑 및 차박 시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 에어 매트를 추가로 제공하고, 특정 재고 차량에 대해서는 루프 크로스 바 액세서리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이용태 전무는 “7월 한 달간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뿐 아니라 현금 지원, 캠핑 시즌을 맞이해 제공되는 캠핑 용품에 이르기까지 고객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채로운 혜택을 마련했다”며, “쉐보레의 7월 프로모션은 휴가 시즌을 앞둔 고객들이 더 나은 여름을 준비하는 데 더 없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쉐보레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백신 접종 후 증명서를 제출하는 고객에게 최대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제공하며, 쉐보레 트래버스, 말리부, 스파크 구매 고객 중 7년 이상 된 노후 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각각 30만원, 20만원, 10만원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쉐보레는 지난달 말부터 하반기 출시될 전기차 2종인 볼트 EUV와 볼트 EV 디자인 변경 모델에 대해 사전 커뮤니케이션을 시작했다.

이들 두 차종에 대한 소식을 먼저 받아보고 싶은 고객들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뉴스레터 구독하기를 신청해 출시 관련 소식을 받아볼 수 있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