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삼성차, 본격 장마철 대비 ‘와이퍼 블레이드 할인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는 7월을 맞아 두 달간 ‘와이퍼 블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할인 프로모션은 장마철 안전 운전을 위한 필수 항목인 차량용 와이퍼를 할인된 가격에 제공해 빗길 안전 운전을 돕고자 마련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는 ‘JOYFUL SUMMER DRIVING’ 와이퍼 프로모션은 르노삼성자동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전용 규격 와이퍼 블레이드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단 장착비는 별도이며 보험, 보증, 사고 수리차량은 제외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차량관리 앱인 ‘MY 르노삼성자동차’ 및 ‘MY 르노’를 새로 다운로드 받아 가입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정비할인쿠폰 5,000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해당 쿠폰은 이벤트 종료 후 르노삼성 자동차 본사에서 일괄적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르노삼성자동차 김태준 영업마케팅본부장은 “와이퍼는 비가 오는 날이 아니면 사용빈도가 낮은 소모품이기 때문에 평상시 관리를 통해 와이퍼 상태를 사전에 점검하고 제때 교체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와이퍼를 교체하고 여름철 안전 운전에 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