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XM3 인카페이먼트 알뜰살뜰 사용백서 공유… GS칼텍스 주유시 리터당 20원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2022 XM3’와 함께 선보인 ‘인카페이먼트’ 서비스의 편리함에 이어 알뜰살뜰 사용백서를 공유했다.

현재 경쟁사 서비스의 경우 별도 주유소 할인이 없는데 비해 ‘XM3 인카페이먼트(In Car Payment)’를 사용해 주유할 경우 GS칼텍스에서 리터당 20원 할인이 가능해 알뜰하게 주유할 수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XM3 인카페이먼트’ 서비스 사용자 1000명을 대상으로 여름 휴가철을 맞아 7월 19일부터 8월 9일까지 3주 간 사용 가능한 GS칼텍스 3000원 주유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하며, 3000원 할인쿠폰은 MY 르노삼성 앱 또는 카카오톡 알림톡을 통해 전달 예정이다.

인카페이먼트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자동차 안에서 GS칼텍스 주유소와 주유 금액(양)을 선택 후 길안내에 따라 주유소에 도착 후 비어 있는 주유기에 정차 후 ‘오윈’ 번호만 확인하면 된다.

경쟁사의 경우 주유기가 정해져 있어 대기시간이 생길 수 있지만, 인카페이먼트는 비어진 주유기 아무 곳이나 이용할 수 있어 더욱 쉽고 편리하다.

현재 전국 380개의 GS칼텍스 주유소가 제휴되어 있으며, 올해 연말까지 800개 주유소로 확대 제휴 예정이다.

한편,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인카페이먼트는 자동차 안에서 주유, 식음료, 편의점 상품에 대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한 서비스로 편리함과 실용성을 추구하는 MZ세대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