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신형 EQA’ 출시 기념 다채로운 프로그램 진행… 29일 ‘네이버쇼핑 EQA 라이브 방송’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대표 울프 아우스프룽)가 ‘메르세데스-EQ’의 럭셔리 전기 컴팩트 SUV ‘신형 EQA’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먼저, 7월 한 달간 ‘신형 EQA’를 집중적으로 선보이기 위해 ‘신형 EQA’ 계약 고객 중 8월 출고 고객 전원에게 ‘갤럭시 버즈 pro 한성자동차 에디션’을 증정한다.

또한, 한성자동차 공식 웹페이지를 통해 신청 및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을 증정한다.

두 번째로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성남 전시장에서는 7월 29일 오후 7시 ‘네이버쇼핑 EQA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개그맨 김재우, 쇼호스트 최세영과 함께 새로 출시된 ‘신형 EQA’를 마치 전시장에서 보는 것처럼 자세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방송 중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 상품을 증정하는 등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상황 중에도 비대면으로 시청자 및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고,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방송을 통해 성남 전시장을 방문하고 시승하는 고객은 물론, 계약 및 출고 시에도 다양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더 뉴 EQA 공식 런칭을 기념해 한성자동차에서 풍성하고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함께 더 뉴 EQA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수원 전시장에서 ‘신형 EQA 카고 트럭’ 전시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했으며, 방문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사진제공=한성자동차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