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여름맞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대표 배규환)가 여름철을 맞이해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한성모터스가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 신규 방문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이 빈번한 여름철 유용한 메르세데스-벤츠의 새로운 시즌 아이템 ‘캠핑컵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7월 11일(부산북구), 13일(순천), 16일(남천)에는 ‘더 뉴 EQA 런칭 이벤트’가 진행되며, 7월 14일(순천), 16일(부산북구), 23일(남천)에는 메르세데스-벤츠 디젤 모델 시승 이벤트가 한성모터스 각 전시장에서 진행된다.

한성모터스는 7월 25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시승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GS 칼텍스 모바일 주유상품권, 메르세데스-벤츠 미니 트래블 백, 메르세데스-벤츠 캠핑 웨건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7월 중 한성모터스에서 A-클래스, GLA, GLB 모델을 출고한 고객에게는 앞좌석 헤드레스트에 장착하는 메르세데스-벤츠 베이직 시트 캐리어와 코트 행거, 그리고 LED 로고 빔 프로젝터를 증정한다.

배규환 대표는 “야외 활동 및 차량 운행이 빈번해지는 여름철, 한성모터스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