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서비스 캠페인 ‘2021 드라이브 세이프, 드라이브 어게인’ 실시…. 부품·공임 10% 특별 할인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8월 30일부터 9월 18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캠페인 ‘2021 드라이브 세이프, 드라이브 어게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고객의 안전하고 편안한 자동차 주행을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브레이크 패드 및 디스크, 엔진오일(0W-40에 한함), 에어컨 필터, 유상 정기 점검,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 등에 대해서는 부품 가격 및 공임의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구매 시에는 기존 6개월의 안심 보장 서비스를 1년으로 연장한다.

또한, 30만원 이상의 유상 정비 고객에게는 차량용 방향제를, 50만원 이상의 경우에는 30일 공식 출시하는 뛰어난 엔진 내부 세정력으로 연소효율 향상을 도모하는 렉서스 인젝터 클리너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전국 31개의 렉서스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과 함께 자동차 살균 소독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렉서스코리아 이병진 상무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차량 운행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주행거리가 높은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롱 마일리지 안심 패키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