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고객 안전 운행 위한 ‘2021 가을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고객의 안전한 자동차 운행을 위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수리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1 가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포르쉐 가을 서비스 캠페인’은 여름철 폭염과 장마에 시달린 차량 상태를 진단하고, 동절기 안전 운행을 위한 점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의 차량이 최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장기화로 차량 운행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만큼 필수 서비스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21 포르쉐 가을 서비스 캠페인’은 포르쉐 차량을 소유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약 한 달 동안 전국 13개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은 정기적으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업데이트되는 PIWIS(Porsche Integrated Work-shop Information System) 테스터를 이용한 정밀 차량 진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시 포르쉐 순정 부품 및 공임에 대해 각각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테큅먼트, PDS 및 보험수리 제외).

특히, 서비스센터에는 포르쉐 글로벌 인증을 받은 전문 테크니션이 상주하고 있어 더욱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포르쉐 차량을 최적의 상태로 운행하도록 도와주는 유지관리 프로그램 PSMP Plus(Porsche Scheduled Maintenance Plan Plus) 패키지 구매 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캠페인 기간 내 10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및 PSMP Plus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는 포르쉐 크레스트 키링을, 1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포르쉐 모델카(1:43)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포르쉐코리아는 지난 4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에 서비스 센터를 신규 오픈 했으며, 내년 상반기 대구 서비스 센터를 확장 이전하는 등 고객 서비스 강화에 주력하고 있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