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KPGA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스킬스 마스터즈’ 온라인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토요타코리아가 10월 13일까지 홍보대사인 KPGA 프로골퍼와 함께하는 ‘스킬스 마스터즈’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방법은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의 토요타 스킬스 마스터즈 화면에서 ‘이벤트 참여하기’를 통해 응모 신청 후 골프 스윙, 자신만의 스킬, 즐거운 순간, 세리머니 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요타골프’, ‘#토요타스킬스마스터즈’ 두 가지 해시태그와 함께 포스팅하면 된다.

포스팅 영상 중에서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잘 표현한 참가자를 선정해 토요타 홍보대사 프로골퍼인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소속 김민규(21, CJ대한통운), 김주형(20, CJ대한통운) 프로와 함께하는 프로암 라운딩 기회(3명)와 홍보대사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타이틀리스트 보스턴 백(10명)과 타이틀리스트 쿼터백(10명)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수상자는 두 프로가 직접 선정할 예정이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함께 토요타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한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토요타 홍보대사인 프로골퍼 2명이 각각 어떤 차종의 홍보대사인지 정답을 맞힌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토요타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토요타 팬분들이 자신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고 서로 공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골프와 관련된 개성 넘치는 영상을 공유하고 프로골퍼와의 프로암 라운딩에도 도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 남자골프의 유망주로 주목받고 있는 KPGA 소속 김민규, 김주형 프로는 지난 6월 토요타코리아 홍보대사로 선정되어 각각 스포티 세단 ‘캠리 하이브리드 XSE’와 하이브리드 미니밴 ‘시에나’와 함께 훈련과 경기를 이어오고 있다.

사진제공=토요타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