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드코리아, 겨울맞이 안전점검 캠페인 ‘2021 포드·링컨 윈터 서비스 클리닉’ 실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포드코리아)가 겨울시즌을 맞아 안전한 운전 및 사고 예방을 위해 ‘2021 포드·링컨 윈터 서비스 클리닉’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11월 한 달간 포드와 링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한 고객은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27가지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과 각종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는 물론, 냉각수, 브레이크오일 그리고 파워스티어링 오일 교체에 대한 15% 할인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또한, 엔진튠업, 트랜스미션오일, 배터리교체 10% 할인 등 연말시즌 자동차 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포드코리아는 캠페인 기간동안 자동차 점검을 위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위드코로나 시대인 요즘 근교나 교외로 떠나기 위해 차량이용에 대한 수요가 점차 늘어날 것으로 보이며,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사전에 전문테크니션에게 점검을 받아 사고에 대비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포드코리아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다채로운 고객케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사진제공=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