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차세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출시 및 겨울철 서비스 캠페인 실시

[고카넷, 글=김재정 기자] 혼다코리아(대표 이지홍)가 국내외에서 성능과 안전성을 인증 받은 차세대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를 출시하고, 이를 기념해 고객 대상 할인 이벤트와 겨울철 안전운행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혼다코리아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과일 추출물 기반으로 제작된 친환경 항균 필터다.

특히, 특수구조의 3중 필터 기술을 통해 여과 효율을 극대화했으며, PM2.5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비롯한 각종 먼지를 90% 이상 차단하고 바이러스와 박테리아까지 제거해 자동차 실내의 공기 청정 기능을 극대화시킨다.

혼다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는 일본산업표준(Japan Industrial Standards, JIS)을 통과했으며, 국내 종합시험인증기관인 FITI시험연구원에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H1N1) 및 코로나 바이러스(HcoV 229E) 99.9% 제거 성능을 인증 받았다.

또한, 환경부 생활화학제품 안전확인신고까지 완료해 성능은 물론 안전성까지 입증한 제품이다.

혼다코리아에서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출시를 기념해 1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신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서비스 캠페인을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서비스 캠페인 기간 내 전국 혼다 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방문 시 10가지 항목 무상점검 및 엔진오일, 타이어, 배터리 등 주요 소모품 교환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3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특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