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연말 풍성한 혜택 가득한 12월 판매조건 공개… QM6 최장 36개월 무이자할부 연장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 시뇨라)가 12월 한 달간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12월 판매조건’을 공개했다.

12월 한 달간 누적 20만대의 기록을 세운 국내 대표 중형 SUV QM6를 구매할 경우 편의사양과 용품, 그리고 보증연장 구입지원비로 GDe 150만원, LPe 50만원의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단, GDe LE 시그니저 100만원, LPe LE 시그니처 20만원을 할인해 준다.

특히, 12월에 QM6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36개월까지 고객이 원하는 할부기간대로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는 ‘마이웨이’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12월 한 달간 SM6를 구매하는 고객 중 2021년형을 구입하는 고객은 200만원 할인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7년 이상의 노후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SM6를 구매하면 20만원의 할인이 적용된다.

‘해피 뉴 마스터 버스 15인승 특별 혜택’은 12월에도 이어져 통학버스나 캠핑카를 마련하려는 고객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구매하면 스마트커넥트III, HD 후방 카메라, 승객석 램프 메인 스위치(off기능) 등 88만원 상당의 용품을 지원하고 차량 보험료로 150만원도 받을 수 있다.

특히, 종교단체와 학교·학원, 식음업종 등에서 구입하면 50만원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또한, 르노 마스터 15인승 버스를 구입하면 6개월간 이자만 내는 거치 기간을 포함해 66개월 할부 금융을 이용할 수 있다.

모든 프로모션은 SE 트림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내수 판매 물량에 대한 반도체 등 부품 확보 노력의 성과로 출고지연에 대한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따라서 SM6, QM6, XM3 등 부산공장 생산 주력 차종들은 이번 달 또는 1월까지 출고가 가능한 상황이다.

사진제공=르노삼성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