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롯데자이언츠 전준우·김원중 선수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롯데자이언츠의 주장 전준우 선수와 투수 김원중 선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이번 앰버서더 선정으로 한성모터스는 브랜드 인지도 및 메르세데스-EQ, 메르세데스-AMG 등 서브 브랜드 역량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두 선수는 앰버서더 활동 기간 동안 각각 메르세데스-벤츠 EQC 400 4MATIC, 메르세데스-AMG GLC 43 4MATIC을 지원받는 동시에 올해 한성모터스의 다양한 고객 행사에 함께할 계획이다.

전준우 선수가 지원 받는 자동차의 브랜드 메르세데스-EQ는 강력하면서도 효율적인 순수 전기 구동 파워트레인을 바탕으로 한 전기차 브랜드다.

또한, 변화하는 자동차 산업 내 미래 모빌리티 구축을 목적으로 론칭됐으며, 올해는 비즈니스 전기 세단인 ‘더 뉴 EQE’, 컴팩트 전기 SUV ‘더 뉴 EQB’ 등을 출시해 전기차 제품군을 강화할 예정이다.

김원중 선수가 지원받는 자동차의 브랜드 메르세데스-AMG는 극대화된 드라이빙 퍼포먼스를 지향하는 럭셔리 고성능 브랜드이다.

또한,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AMG 35를 비롯해 43, 45, 53, 63 등 다양한 엔진 성능을 기반으로 컴팩트카부터 세단, 쿠페, SUV, 컨버터블 그리고 AMG 독자 개발 차량인 GT까지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성능 자동차 시장을 이끌어가고 있다.

배규환 대표는 “지난해 롯데자이언츠의 대표 선수인 주장 전준우 선수, 투수 김원중 선수와 함께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다고 생각했고, 이에 한성모터스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두 선수의 활동을 기반으로 순수 전기차 메르세데스-EQ, 럭셔리 고성능 브랜드인 메르세데스-AMG 등 서브 브랜드에 대한 역량을 본격적으로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성모터스는 롯데자이언츠와 2015년부터 8년간 동행을 이어가고 있으며, 올해는 야구장을 찾는 팬들을 대상으로 ‘최후의 1인, 벤츠를 잡아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성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