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 다채로운 선물 가득한 ‘올마이티 드로우’ 이벤트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이수일, 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이 4월 11일부터 22일까지 온·오프라인 연계(O2O)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 ‘올마이티’ 서비스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올마이티 드로우’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티스테이션닷컴에서 11일과 15일, 18일과 2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총 4회에 걸쳐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올마이티(all my T) 서비스 기존 회원 및 신규가입 회원 중 자동차 등록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드로우에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응모 당일 오후 4시 올마이티 알림톡 및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된다.

경품은 나이키 에어조던1 루키(1명), 플레이스테이션5 디스크 에디션(1명),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플리트(1명), 노르디스크 비무르 텐트(1명) 등 인기상품으로 마련됐다.

또한, 같은 기간 총 4번의 올마이티 드로우 응모에 모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GS칼텍스 또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1만원을 증정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서비스 플랫폼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 서비스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는 ‘올마이티 서비스’ 등을 론칭해 최적화된 고객 맞춤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