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프리미어모터스, 키움히어로즈와 2시즌 연속 파트너십 계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스 제프리,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프리미어모터스(대표 김기호)가 프로야구 구단 키움히어로즈와 2시즌 연속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을 통해 키움히어로즈와 2시즌 연속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프리미어모터스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팬들에게 홈경기 자동차 픽업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기호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키움히어로즈와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포드 차량 지원을 통해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계획이며, 이에 따라 키움히어로즈도 좋은 성적으로 가을야구에 진출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키움히어로즈 위재민 대표이사는 “프리미어모터스와 올해도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되어 기쁘다”며, “팬들에게 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수 있도록 프리미어모터스와 협력해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프리미어모터스는 전국에 총 11개의 전시장(방배, 송파, 영등포, 평촌, 부천, 평택, 해운대, 창원, 포항, 울산, 제주)과 10개의 서비스센터(송파 위례, 평촌, 광주 오포, 부천, 평택, 부산 학장, 창원, 울산, 포항, 제주)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프리미어모터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