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협신회와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 대상 무료급식 행사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한국지엠)가 한국지엠 협력사 모임인 ‘한국지엠 협신회(협신회)’와 함께 지역 내 독거노인 400여명을 대상으로 무료급식 행사를 개최했다.

6월 16일 인천 부평역 광장에서 개최된 행사에는 한국지엠 구매부문 뭄샤드 아마드 부사장, 협신회 문승 회장 등 50여명의 임직원 자원봉사자가 참가했다.

한국지엠과 협신회의 무료급식 자원봉사는 동반자적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2012년부터 사단법인 사랑의 쌀나눔 운동본부와 함께 매년 진행해 왔던 사회공헌 활동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이후 이번에 처음 재개, 지역 공동체에 나눔의 가치를 알리는 기회를 마련하게 됐다.

문승 회장은 “무료급식 행사는 한국지엠과 한국지엠 협력사들이 지역 사회와 함께하고자 지속적으로 이어온 뜻깊은 봉사활동”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뭄샤드 아마드 부사장은 “오늘 이 자리를 찾으신 어르신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오래 누리시길 바란다”고 밝히며, “한국지엠은 협력사들과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함께 하며 상생협력 기회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지엠과 협신회는 이번 무료급식 행사 이후에도 어려운 이웃을 위한 김장나눔 봉사, 연탄나눔 봉사, 복지시설 지원을 위한 연말 자선 행사 등 연속적으로 지역 내 사회공헌 활동을 함께 하며 상호 간 파트너십을 강화해 나가는 한편, 지역과 함께 하는 공동체 의식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