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 제페토 내 ‘렉서스 메타시티’ 오픈… 오픈 기념 ‘숨은 열쇠 찾기’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글로벌 메타버스 플랫폼인 ‘제페토’에 ‘렉서스 메타시티’를 구축, 다양한 전동화 모델과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한다.

‘제페토(ZEPETO)’에서는 사용자가 아바타를 통해 가상 체험 공간에서 다양한 활동과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렉서스 메타시티’는 6월 15일 공식 출시한 뉴 제너레이션 NX와 전기차 UX 300e 등 렉서스 전동화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는 ‘NX·UX 존’, NX 차량 시승 체험이 가능한 ‘테스트 드라이브 존’, 그리고 렉서스의 전동화 라인업과 브랜드의 히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는 ‘일렉트리파이드 & 헤리티지 존’으로 구성된다.

또한, 7월 중 렉서스 복합문화공간인 커넥트투 가상 공간도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이다.

렉서스코리아는 ‘렉서스 메타시티’ 런칭을 기념해 6월 30일까지 렉서스 메타시티 월드를 방문해 ‘NX·UX 존’에 숨어 있는 자동차 열쇠를 찾는 ‘숨은 열쇠 찾기’ 이벤트를 진행, 필수 해시태그(#렉서스메타시티, #렉서스월드)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1명)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렉서스가 MZ세대를 포함하여 더 많은 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고 자신만의 다양한 방법으로 렉서스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렉서스 메타시티’를 런칭했다”며, “앞으로도 렉서스만의 차별화된 경험과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렉서스 메타시티’는 제페토 이용자라면 누구나 자신의 아바타를 통해 이용 가능하며, 제페토 검색창에 ‘렉서스 메타시티’를 검색해 입장하면 된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