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선인자동차, 공식 후원 수원FC와 브랜드데이 개최… 경기 전 ‘브롱코 퍼레이드’ 개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데이비드 제프리, 포드코리아)의 공식 딜러사인 선인자동차(대표 장인우)가 K리그 1 소속 수원FC와 브랜드데이를 개최한다.

수원FC의 공식 후원사인 선인자동차는 6월 25일 수원FC와 수원삼성의 더비전이 열리는 수원 종합운동장에서 브랜드데이를 진행, 경기장을 찾는 구단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벌일 예정이다.

경기 당일 구장 내 선인자동차 부스에서는 최근 출시되어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포드의 오프로더 자동차 ‘신형 브롱코’와 가장 대표적인 수입 대형 SUV로 국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익스플로러’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선인자동차는 SNS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응원막대를 제공하고 부스 사진을 업로드한 300명에게 브롱코가 프린팅 된 헬륨풍선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현장에서 지급되는 쿠폰을 소지하고 선인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하는 고객에게는 우산을 지급하며, 자동차 구매 시 골프백과 골프공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선인자동차는 하프타임에 댄스 이벤트와 예매자 추첨 이벤트를 통해 전동 킥보드, 머스탱 블루투스 스피커 등 선인자동차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 시작 전 브롱코 퍼레이드와 S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불나방 팀의 시축으로 팬들에게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선인자동차 김계묵 영업본부장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전면 해제 후 처음 진행하는 아웃도어 이벤트로 고객들과 직접 만나고 소통하는 자리를 만들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팬데믹으로 인해 다소 축소되었던 오프라인 활동을 재개하고,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선인자동차는 1995년 포드코리아가 설립된 직후 공식 딜러사로 지정되었으며, 현재 서울 5개 전시장(대치, 신사, 서초, 동대문, 강서)과 경기·인천 지역 내 4개 전시장(일산, 분당, 수원, 인천), 대전, 충청(천안, 청주), 경상(대구, 부산), 전라(전주)지역 등 총 15개의 전시장과 더불어 1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선인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