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침수·파손 피해 자동차 특별 지원 서비스 실시… 최대 6일간 대차 서비스 제공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기)가 최근 집중호우로 인해 자동차 침수·파손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한 특별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

8월 8일부터 시작된 기록적인 폭우로 인해 자동차 침수 피해를 입은 아우디 고객은 전국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아우디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침수 자동차를 보험 수리하는 차주는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사고 당일 혹은 견인 입고 일 중 총 1회의 교통비용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보험 적용 범위를 초과하는 수리 금액 발생 시 수리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며, 수리 기간 중 고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대 6일 동안 대차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우디는 보험사 전손처리 고객 중 신차로 재구매를 희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아우디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 자동차의 침수 피해로 인한 금융 프로그램 중도해지 시 중도해지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사진제공=아우디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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