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토트넘 승리 기념 ‘엔진코팅제 골드’ 할인 행사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불스원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에서 활약하는 ‘토트넘 홋스퍼(토트넘)’의 승리를 기념하는 ‘엔진코팅제 골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국내 자동차 용품 업계 최초로 EPL 토트넘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가 된 불스원은 토트넘 소속 선수와 공식 엠블럼을 활용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으며, 많은 국내 축구팬과 자동차 매니아의 소장 욕구를 불러 일으켜 뜨거운 호응을 얻어 왔다.

이번 할인 행사는 불스원이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서 토트넘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불스원은 토트넘이 주말 경기(월요일 새벽 경기 포함)에서 승리할 경우, 다음 주 월요일 하루(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동안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여기에 더해, 행사 기간 동안 엔진코팅제 골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토트넘의 공식 엠블럼이 각인된 캠핑용 랜턴을 함께 증정한다.

‘토트넘 홋스퍼 승리 기념’ 할인 행사는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인 ‘불스원몰’을 비롯해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지난 8월 6일, 리그 개막 경기에서 4-1로 승리를 거둔 토트넘은 앞으로 8월 한 달간 15일, 20일, 29일 총 3번의 경기를 진행하며, 9월에도 토트넘 승리 기념 할인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브랜드매니저 조성규 선임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개막에 맞춰,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함께 응원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고,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한 캠핑 굿즈도 챙겨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는 세계 특허 물질인 ‘유기 몰리브덴’이 첨가되어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엔진의 마찰 및 마모로부터 엔진 내벽을 보호하는 필수 차량 관리 아이템이다.

특히, 스탑앤고 프로텍션 기술이 함께 적용되어 가다 서다 주행이 많은 차량, 잦은 재시동 및 ISG(Idle Stop&Go) 기능이 장착된 최신 차량의 엔진 보호에도 뛰어난 효과를 발휘한다.

사진제공=불스원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