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포르쉐, 침수 피해 고객 위한 긴급 특별 지원 프로그램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코리아(대표 홀가 게어만)가 최근 기록적인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고객을 위한 긴급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번 ‘침수 피해 긴급 지원 프로그램’은 8월 16일부터 31일까지 약 2주간 전국 13개 포르쉐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며, 집중호우에 따른 수해 피해가 발생한 포르쉐 전 차종을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수리비용을 지원할 예정이다.

포르쉐 코리아는 긴급 지원 프로그램 기간 동안 고객이 침수 피해가 발생한 포르쉐 자동차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무상점검을 지원한다.

특히, 엔진을 포함한 동력 계통은 물론 배터리와 배선을 포함한 각종 전기 장치, 윤활유 등을 점검할 수 있다.

또한, 침수로 인해 유상수리가 필요할 경우 포르쉐 순정 부품 및 공임 30% 할인 비용(최대 500만원 한도), 그리고 보험 수리 시 적용되는 자기부담금을 최대 50만원까지 지원한다.

포르쉐 코리아는 침수 피해 수리 자동차 고객에게 포르쉐 라이프 스타일 제품인 포르쉐 크레스트 키링 또는 마티니 레이싱 다용도 케이스를 증정한다.

사진제공=포르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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