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공도 달리는 이동식 전시회 ‘시에라 온 더 로드’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메리칸 프리미엄 픽업·SUV 전문 브랜드 GMC가 서울과 수도권 일대에서 풀사이즈 픽업트럭인 ‘시에라 드날리’를 만나볼 수 있는 이동식 전시회 ‘GMC 시에라 온 더 로드’를 진행한다.

GMC는 120년 이상의 유구한 헤리티지로 완성된 GM의 프리미엄 픽업·SUV 전문 브랜드로, 이번 팝업 전시회에서 만나볼 수 있는 ‘GMC 시에라 드날리’는 거듭된 진화를 거쳐 완성된 5세대 최신 모델이며, 연내 국내 론치를 앞두고 있다.

GMC는 국내에 처음으로 소개되는 초대형 픽업트럭인 시에라 드날리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고려해 고정된 장소에서 한정된 인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일반적 차량 전시회의 한계를 극복, 대형 트레일러에 차량을 전시하고 서울 시내와 수도권 일대의 국도와 고속도로를 달리는 이동형 전시회 형태로 이번 캠페인을 진행한다.

9월 28일부터 10월 10일까지 총 13일간 진행되는 이번 팝업 전시회는 주중에는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 강북, 강서 등 서울 주요 도심에서 진행되며, 주말과 월요일에는 서해안, 영동, 경부고속도로 상하행선에서 운영된다.

또한, 경부고속도로와 영동고속도로, 서울 도심 일부 구간에서는 트레일러를 정차시키고, GMC 전문 도슨트와 함께 일반 고객들이 직접 트레일러에 올라 시에라 드날리를 경험할 수 있는 팝업 전시회도 진행한다.

팝업 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된다. GMC 시에라 도슨트 프로그램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GMC 레고를, SNS 인증샷 이벤트에 응모한 이에게는 시에라 모바일 스트랩 또는 그립톡을 증정한다.

아울러 GMC 뉴스레터를 구독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커피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에라 드날리는 국내에는 처음 출시되는 초대형 수입 픽업트럭으로 초대형 SUV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쉐보레 타호와 동일한 플랫폼을 공유한다.

또한, 북미 인증기준 420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6.2리터 대용량 자연흡기 V8 가솔린 엔진과 10단 자동 변속기, 프리미엄 픽업트럭에 걸맞은 다양한 최첨단 편의 사양이 탑재될 예정이다.

사진제공=한국지엠주식회사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