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ID. 4’ 전시 행사 29일 부산 영도 피아크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 공식 딜러 유카로오토모빌(대표 한호종)이 브랜드의 첫 번째 순수 전기 SUV ‘ID. 4’를 포함한 대표 인기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행사를 10월 29일 부산 영도 피아크에서 진행한다.

이번 전시 행사는 더욱 많은 고객이 폭스바겐의 인기 모델을 만나 브랜드의 매력과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전시 행사에서는 순수 전기 SUV ‘ID. 4’와 7인승 가솔린 SUV ‘신형 티구안 올스페이스’, 타임리스 아이콘 ‘신형 골프’를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시승 및 상담을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New life begins 친환경 굿즈’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카로오토모빌 폭스바겐 세일즈 김주택 본부장은 “국내 고객들의 높은 수요가 있는 세 모델을 일상 속에서 만나 볼 수 있도록 이번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폭스바겐만의 매력을 전달하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라고 말했다.

부산 영도 피아크 2층 컬처 라운지 야외 잔디광장에 위치한 이번 행사는 10월 29일 진행되며,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다.

한편, 유카로오토모빌은 2001년부터 폭스바겐 공식딜러로 사업을 시작했으며, 현재 부산 남천과 해운대, 동래, 학장, 창원, 울산, 제주 등 지역에 5개 전시장과 부산 남천 공식 인증 중고차전시장, 6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 중이다.

사진제공=유카로오토모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