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토요타, ‘2022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진행… 김장 김치 18톤 기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한국토요타자동차(사장 타케무라 노부유키)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1월 18일, 19일 양일간 ‘2022 토요타·렉서스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국 16개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 임직원, 토요타파이낸셜서비스코리아 및 토요타 주말 농부가 참가했다.

2012년부터 시작된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는 토요타 주말 농부들과 함께 김장 김치를 담가 소외된 이웃에게 기부하는 참여형 프로그램으로, 11년간 지속되고 있는 한국토요타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작년에는 행사 규모를 확대해 전국 토요타·렉서스 공식 딜러의 임직원이 직접 동참해 전국 각 지역의 복지관 및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 전달하는 등 그 의미를 더했다.

올해에는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와 연계해 18톤(약 6,000포기)의 김장 김치를 전국 각 지역의 10곳의 복지관 및 사회복지법인 ‘안나의 집’에서 직접 담가 취약계층 1825가구에 전달하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타케무라 노부유키 사장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는 한국토요타자동차 사회공헌의 주축이며, 딜러와 지역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귀중한 활동이라고 생각한다”며, “정성을 담아 만든 김치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겨울을 조금이나마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한국토요타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