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아우디, 겨울철 안전 운행 위한 무상점검 서비스 ‘2022 윈터 캠페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아우디 코리아(사장 임현진)가 12월 한 달간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모든 아우디 자동차를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 ‘2022 윈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아우디 자동차 보유 고객의 겨울철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 사항을 미리 점검하는 차원에서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에 입고하는 아우디 자동차는 아우디의 전문 테크니션과 최첨단 장비를 통해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겨울철 필수 점검이 필요한 13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아우디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차용 배터리와 와이퍼 블레이드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고객들의 기본적인 자동차 유지 및 관리를 도와주는 ‘서비스 연장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우디 순정 아이스 스크래퍼 및 디스플레이 타월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아우디에서 권장하는 자동차 점검 주기와 주행 거리에 따라 필수 정비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자동차를 운행할 수 있도록 돕는 상품이다.

‘서비스 연장 패키지’는 스탠다드, 프리미엄, 브레이크 패드, 브레이크 패키지 총 4가지 고객의 수요가 높은 아이템과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개별 소모품 교환 및 점검을 통한 관리 비용 대비 약 20%가량 할인된 비용으로 제공되어 차량 유지 비용면에서도 효율적이다.

한편, ‘2022 아우디 윈터 캠페인’은 ‘마이아우디월드(myAudiworld)’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사전 예약 시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자동차 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사진제공=아우디 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