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 선정 기념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최근 ‘XM3 E-Tech 하이브리드’가 ‘대한민국 올해의 차’ 평가에서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풍성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쟁쟁한 경쟁 모델과의 비교 평가에서 ‘올해의 하이브리드 SUV’에 오른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르노 그룹 F1 머신에서 운영 중인 하이브리드 기술 노하우가 접목되어 가장 전기차에 가까운 하이브리드 구동 성능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국내보다 앞서 출시되었던 유럽 시장에서도 전문가와 실구매자들로부터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라는 평가를 받으며 큰 관심을 받아왔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이에 대한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이달에 자동차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15명에게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권 5명, 30만 원권 10명, 10만 원권 100명이며, 추첨 결과는 2월 8일 발표 예정이다.

르노코리아자동차는 1월 31일까지 영업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나를 닮은 하이브리드’라는 XM3 E-Tech 하이브리드의 광고 컨셉에 맞춰 고객이 직접 본인, 가족, 친구, 연인 사진 등 캘린더에 들어갈 여러 사진을 직접 골라 제작할 수 있는 ‘나를 닮은 캘린더’를 새해 선물로 제공한다.

또한, 설연휴 기간을 포함해 1월 20일부터 27일까지 전국 영업 전시장의 전시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전시차에 장착된 액세서리를 최대 50% 할인해 함께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추가로 진행 한다.

한편, 르노코리아자동차는 새해 들어 QM6, SM6, XM3 등 전 차종에 대한 2.9% 할부 상품(최대 12개월 및 할부원금 1천만원 이상)을 새롭게 선보이며, 고금리 시대 소비자의 신차 구매 부담 완화를 위해 합리적 이율의 할부 상품 운용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