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렉서스, 전동화 라인업 대상 ‘2월 전국 시승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렉서스코리아가 다양한 전동화 모델을 소비자가 직접 시승해 볼 수 있는 ‘2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전국 시승 이벤트는 2월 4일부터 28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진행되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시승 이벤트 기간 동안 소비자는 프리미엄 하이브리드 세단 ‘ES 300h’와 렉서스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SUV ‘NX 450h+’를 비롯해 ‘LS 500h’, ‘RX 450h’ 등 다양한 고객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전동화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ES 300h는 편안한 승차감과 뛰어난 정숙성, 넓은 실내 공간으로 오랜 기간 인기를 받고 있는 렉서스의 베스트셀링 모델로, ‘2022 컨슈머인사이트 자동차 기획조사’에서 3년 연속 ‘올해의 차’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로부터 상품성과 친환경성을 높이 평가받은 바 있다.

이벤트 기간 내 시승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부쉬넬 투어 V5 슬림(논슬로프)(1명), 갤럭시 워치5 골프에디션 44mm(2명), 신세계 상품권 3만 원권(300명)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당첨 결과는 오는 3월 10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렉서스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새해를 맞이하여 고객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렉서스의 전동화 모델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시승행사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고객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렉서스 고유의 드라이빙 시그니처를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렉서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