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올해의 차’ 누적 3관왕 기념 저금리 할부 상품 출시 및 ‘새 출발 응원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올해의 차’ 누적 3관왕 달성을 기념해 저금리 할부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새 출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르노코리아자동차는 기존 저금리 할부 상품에 더해 XM3의 ‘올해의 차’ 3관왕을 기념해 3.3% 저금리 할부 상품을 이달 새롭게 선보이며, 저렴한 월 불입금 선호 고객을 위해 월 할부금을 33만원으로 책정한 상품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3.3% 저금리 및 월 할부금 33만원 상품은 XM3, QM6 구매 시 이용 가능하며, SM6는 일부 차종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로 르노코리아자동차는 2월 3일부터 이달 말까지 전국 영업 전시장에서 고객 감사 ‘새 출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XM3 올해의 차 3관왕 기념 퀴즈 및 경품 룰렛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파우제 안마의자(3명), 다이슨 에어랩(6명), 일리 캡슐 커피머신(3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자동차 상담 고객 중 6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메리칸 투어리스터 여행용 가방도 증정한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