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GM 해외사업부문 실판 아민 사장, GM 한국사업장 본사 방문 & 임직원 격려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제너럴 모터스(GM) 해외사업부문 실판 아민 사장이 5월 3일 인천 부평구에 위치한 GM 한국사업장 본사를 방문, 디자인센터, 연구소, 생산 공장 등 각 사업 현장을 둘려보며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개발과 생산을 위해 노력해온 임직원을 격려했다.

또한,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경영 현황 설명회를 통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성공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기 위해서는 무결점 품질을 확보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폭발적인 수요에 차질 없는 대응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아민 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글로벌 시장에서 놀라운 성공을 거뒀으며, 4월 한 달간 국내외 시장에서 1만6000대 이상의 판매량을 달성했다”며, “3월 출시 이후 7영업일 동안 1만3000명 이상의 고객이 ‘트랙스 크로스오버’를 계약했으며,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서도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인기 모델”이라고 말했다.

실판 아만 사장의 이번 방한은 지난주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린 윤석열 대통령과 러몬도 미국 상무부 장관과의 한미 비즈니스 라운드테이블에 참석한 데 이어 이뤄졌다.

당시 라운드테이블에서 아민 사장은 미국과 한국의 재계 및 정부 관계자들과 만나 양국 관계의 중요성을 재확인했다.

아민 사장은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한국과 미국 팀 간 긴밀한 협업의 결과물”이라며, “생산, 디자인, 개발, 영업 및 마케팅 전반에 걸쳐 최선을 다하고 있는 우리 팀의 헌신과 전문성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열린 경영 현황 설명회에서 GM 해외사업부문 실판 아민 사장(오른쪽)이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무결점 품질 확보와 차질 없는 생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왼쪽은 GM 한국사업장 로베르토 렘펠 사장

실판 아민 사장은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의 파생 모델 생산을 위해 2000억 원 규모의 시설 투자가 단행된 부평 공장을 둘러보며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 생산 라인과 함께 상반기 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될 글로벌 신차의 생산 준비 상황을 점검했다.

아민 사장은 “차량 품질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고객들도 이에 호응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로 생산 능력을 극대화해 안정적인 차량 공급과 원활한 납품에 총력을 다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아민 사장은 5일부터 오픈하는 GM 브랜드 하우스인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의 공식 개관을 축하했다.

그는 “GM은 전-전동화 미래를 향한 업계의 변화를 주도하고 있다”며, “한국 고객들이 GM의 브랜드 하우스를 방문해 교통사고 제로, 탄소배출 제로, 교통체증 제로 세상을 위한 GM의 비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현재 GM이 제공하는 놀라운 차량을 직접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더 하우스 오브 지엠’은 쉐보레, 캐딜락, GMC 등 GM 산하의 정통 아메리칸 브랜드와 제품을 한 공간에서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의 GM 통합 브랜드 스토어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GM 브랜드 하우스에서는 쉐보레, 캐딜락, GMC의 시그니처 모델 시승 체험, GM 헤리티지 쇼케이스, 아트 콜라보 전시, 업사이클링 DIY 워크숍 등 고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되며, 예약은 하우스 오브 지엠 전용 홈페이지(www.thehouseofgm.com)에서 가능하다.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열린 경영 현황 설명회.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이노베이션 센터에서 열린 경영 현황 설명회. 왼쪽부터 GM 한국사업장 로베르토 렘펠 사장, GM 해외사업부문 실판 아민 사장, GM 해외사업부문 산지브 굽타 CFO, GM 한국사업장 연구개발법인 브라이언 맥머레이 사장.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내 장애인이 운영하는 노틀담베이커리에서 노틀담베이커리 직원 및 다양성위원회 소속 임직원들을 만난 GM 해외사업부문 실판 아민 사장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 내 장애인이 운영하는 노틀담베이커리에서 다양성위원회 소속 임직원을 만난 실판 아민 GM 해외사업부문 사장
GM 한국사업장 부평 본사를 방문한 GM 해외사업부문 실판 아민 사장이 노틀담베이커리 직원 및 다양성위원회 소속 임직원들과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제공=GM 한국사업장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