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포르쉐 스튜디어 분당’ 오픈 1주년 기념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포르쉐 공식 딜러인 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대표이사 유종한, SSCL)가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 오픈 1주년을 맞아 5월부터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은 작년 4월에 오픈한 국내 세 번째 포르쉐 스튜디오이다. 포르쉐 스튜디오는 기존의 전시장 형태를 넘어 고객의 일상에 폭 넓은 포르쉐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포르쉐의 새로운 리테일 포맷이다.

방문 고객은 스튜디오에 마련된 컨피큐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나만의 포르쉐’를 구성해볼 수 있고, 스튜디오 바에서 다양한 음료를 즐기며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또한, 320kW 초급속 충전기 3대와 완속 충전기 2대의 차별화된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 급속 충전 서비스를 제공한다.

더 나아가 올해 1월부터는 고객 경험 강화를 위해 포르쉐 전 차종 라인업 시승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그 결과, 오픈 이후 1년 간 1,000여 명의 고객이 방문할 만큼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SSCL은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 오픈 1주년을 맞아 포르쉐의 브랜드 가치를 전파하고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5월부터 다양한 고객 대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먼저 고객에게 더욱 즐거운 방문 경험을 제공하고자 스튜디오 1층 공간에는 포르쉐 스페셜 에디션 및 클래식 카를 전시하고, 2층 공간에 드라이빙 체험존을 5월내로 마련할 예정이다.

지역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활동 계획 또한 밝혔다. 매월 다양한 프리미엄 컬처 콘텐츠 브랜드와 함께 여성 및 가족 고객을 대상으로 초청 클래스를 운영해 전시장 이상의 복합 문화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승 프로그램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도 밝혔다. 하반기 중에 기존 시승 프로그램과 골프 라운딩, 미술관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과 같은 문화 프로그램을 연계해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을 경기 남부 지역에서의 액티비티 콘텐츠 허브로 포시셔닝할 예정이다.

유종한 대표이사는 “국내 세 번째 포르쉐 스튜디오인 포르쉐 스튜디오 분당의 오픈 1주년을 맞아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SSCL은 앞으로도 고객들이 포르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한 최상의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스투트가르트스포츠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