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 ‘XM3 하이브리드’·‘QM6 퀘스트’ 대상 특별 상담 프로그램 운영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자동차(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 르노코리아)가 ‘XM3 E-TECH 하이브리드’와 ‘QM6 퀘스트’ 모델을 대상으로 특별 상담 프로그램을 6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한, 이 기간 중 전국 영업 전시장 방문 상담 고객에게 장마철 대비 기념 선물을 증정한다.
르노코리아는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 및 세제 개편으로 7월부터 자동차 가격 인상이 확정됨에 6월 즉시 출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6월 구매 시 경제적 혜택이 높은 ‘XM3 E-TECH 하이브리드’와 ‘QM6 퀘스트’를 중심으로 상담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했다.
이번 상담 프로그램은 기본적인 상품 특징에 더해 고객이 함께 고려중인 주요 경쟁 모델과 가격 대비 구성 사양, 판매 조건, 할부 가능 기간, 출고 예정 기간 등 다방면의 객관적 데이터에 각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XM3 E-TECH 하이브리드’는 해외 시장에서 검증 받은 높은 상품성과 함께 국내 하이브리드 모델들 중 6월 내 즉시 출고가 가능하고, 72개월 할부 상품 선택으로 고객의 월불입금 부담도 적다는 점이 강점이다.
6월에 QM6 퀘스트를 구매하는 고객은 전국 영업 전시장의 특별 프로모션 대상 자동차 최대 90만원 할인, 소상공인 고객 20만원의 추가 혜택, 재구매 고객 가족 범위 확대 혜택 등 르노코리아 6월 판매 조건에 승용 모델 대비 115만원의 등록비 절감 효과까지 6월 최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개소세 인하 효과와 6월 구매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전국 영업 전시장을 방문 상담한 고객에게 장마철 대비 장우산을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이후 추첨을 통해 장마철에 유용한 제습기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르노코리아 영업조직을 총괄하는 황재섭 전무는 “지난주 발표된 개별소비세 인하 종료와 정부 세제 개편으로 2주 뒤면 차량 가격이 인상되기 때문에 지금은 정확한 차량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차량을 따져보는 특별한 상담이 필요한 시점”이라며, “가까운 르노코리아 영업 전시장을 방문하시어 꼼꼼한 비교 상담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혜택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공=르노코리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