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지엔비오토모빌,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와 2년 연속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 체결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폭스바겐 대구·경북 지역 공식 딜러 지엔비오토모빌(대표 김성준)이 삼성 라이온즈의 프랜차이즈 스타 구자욱 선수와 2년 연속 마케팅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했다.

7월 14일 폭스바겐 대구전시장에서 진행된 마케팅 협업 협약식은 지엔비오토모빌 김성준 대표이사, 삼성 라이온즈 구자욱 선수를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지엔비오토모빌은 2022년부터 삼성 라이온즈 우승의 주역이자, 프랜차이즈 스타인 구자욱 선수와 공식 마케팅 파트너십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을 강화해왔다.

이를 통해, 야구팬들로 고객 저변을 확대하며 오프라인 이벤트 진행은 물론 다양한 소셜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폭스바겐 제품의 가치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구자욱 선수와 2년째 연을 맺게 된 지엔비오토모빌은 이번 마케팅 협업의 일환으로 구자욱 선수에게 1년 간 프리미엄 플래그십 SUV 투아렉 3.0 TDI 프레스티지 모델을 후원한다.

특히, 구자욱 선수와 함께하는 새로운 투아렉의 여정은 구자욱 선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통해, 폭스바겐 투아렉의 매력을 더욱 많은 고객에게 전할 예정이다.

김성준 대표는 “삼성 라이온즈의 스타인 구자욱 선수와 함께 2년 연속 파트너십을 진행하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폭스바겐의 프리미엄한 가치와 기술력이 집약된 투아렉과 삼성 라이온즈 대표 간판 선수인 구자욱 선수가 다시 한번 연을 이어가며 더욱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지엔비오토모빌은 현재 대구지역 1개 전시장(대구), 경북지역 1개 전시장(포항) 총 2개 전시장과 대구지역 2개 서비스센터(대구 이현, 대구), 경북지역 1개 서비스센터(포항)의 총 3개 서비스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제공=폭스바겐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