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르노코리아, rnltⓒ 적용 ‘대구 수성 대리점’ 오픈 등 신개념 전시장 전국 확대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는 4월 29일 새로운 전시장 콘셉트인 ‘rnlt©’에 맞춰 새단장한 ‘대구 수성 대리점’을 공식 오픈했다.

르노코리아는 고객의 일상에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이 같은 콘셉트의 전시장을 전국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르노코리아 ‘대구 수성 대리점’에 적용한 ‘rnlt©’는 르노 브랜드가 최근 글로벌 시장에 도입한 새로운 형태의 전시장 콘셉트다.

특히, ‘rnlt© 전시장’은 도심,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하면서 방문 고객이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르노코리아 rnlt©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은 상담, 시승, 계약, 출고 등 차량 구매 서비스는 물론, 프랑스 디자인 감성을 담아낸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The Original)’ 르노 아이템들도 만나볼 수 있다.

르노코리아는 rnlt© 콘셉트를 적용해 지난 1월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한 스타필드수원점에 이어 이달 초에는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를 오픈했다.

가장 트렌디한 장소 중 하나인 서울 성수동에 자리한 르노 성수는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기본으로 카페, 팝업스토어 등 보다 다양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운영 중이다.

르노코리아는 주요 도심 및 광역시에 이 같은 rnlt© 전시장을 점차 늘려가는 한편, 기존 전시장들도 르노 브랜드 SI(Shop Identity)에 맞춰 순차적으로 새롭게 단장해 갈 계획이다.

지난 1월 대형 복합 쇼핑몰에 입점한 스타필드수원점

사진제공=르노코리아

남태화 기자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