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심지호 배우와 함께 ‘커피 홈 브루잉 클래스’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는 8월 17일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 앰버서더 심지호 배우와 함께 ‘커피 홈 브루잉 클래스’를 진행했다.
혼다코리아는 고객과의 소통과 접점을 확대해 나가기 위해 ‘더 고’를 거점으로 지역 커뮤니티 대상 매월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혼다 고객을 포함한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된 ‘커피 홈 브루잉 클래스’는 더 고 카페 메인 바리스타의 진행 하에 고객이 집에서 손쉽게 커피 브루잉을 즐길 수 있도록 커피 생두의 이해, 로스팅과 추출 과정의 프로세스 등의 이론 교육부터 테이스팅까지 진행됐다.
배우 심지호는 평소 커피 애호가로 이날 행사에 일일 스페셜 바리스타로 깜짝 등장해 참가 고객들에게 직접 개발한 특별 메뉴 ‘피넛버터크림라떼’의 레시피를 소개하고 카페 방문객을 대상으로 무료 시음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 시음 이벤트는 많은 고객의 호응을 얻어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심지호 배우는 “혼다 앰버서더로서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특별한 행사에 참여할 수 있어 즐거웠다”며, “혼다라는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일상에서 만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퀄리티 높은 다양한 커피도 즐길 수 있는 더 고 카페가 더 많은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더 고 커피 홈 브루잉 클래스는 9월까지 진행되며,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이벤트 부스에서 누구나 사전 신청 가능하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