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GS글로벌, BYD T4K 대상 봄맞이 대규모 프로모션 진행… 기본 1,000만원 즉시 할인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GS글로벌이 BYD 1톤 전기트럭 T4K 구매 고객을 위한 봄맞이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침체된 전기트럭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보다 많은 고객이 친환경 자동차를 접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일환으로 마련됐다.

지난해 국내 전기트럭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인 T4K는 실용성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춘 모델로 평가받고 있으며, GS글로벌은 이러한 고객의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T4K 카고와 냉동탑차 모델 구매 고객은 기본 1,000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GS글로벌이 자체적으로 추가 보조금을 지원해 카고 모델은 평균 1,262만 원, 냉동탑차 모델은 평균 1,062만 원까지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또한, T4K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을 신청 및 시승한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추가 10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프로모션 혜택을 적용하면 T4K 카고 모델은 기존 소비자가 4,669만 원에서 보조금 및 지원 혜택을 반영해 전국 평균 1,682만 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냉동탑차 모델은 소비자가 6,490만 원에서 평균 3,254만 원으로 낮아진다.

이는 국고 및 지자체, 소상공인 보조금과 GS글로벌의 추가 지원을 모두 포함한 금액으로, 등록 지자체 보조금 및 개인 신청 자격에 따라 상이하며, 각 지역 딜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S글로벌 모빌리티 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전기트럭의 경제성과 실용성을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전기 상용차 보급 확대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사진제공=GS글로벌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