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가정의 달 맞아 ‘5월 특별 프로모션’ 진행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캐딜락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과 함께하는 일상 속 특별한 순간을 보다 의미 있게 완성할 수 있도록 ‘5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6일 출시와 동시에 초도 물량을 완판한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한 주요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캐딜락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실질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5월 한 달간 2025년형 더 뉴 에스컬레이드(ESV 포함)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년 또는 2만km’ 보증 연장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또한, 기존 에스컬레이드 보유 고객이 해당 모델을 구매할 경우, 3% 재구매 특별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최상위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스포츠 세단 CT5-V 블랙윙 구매 고객은 5월 한정으로 최대 1,500만 원 할인, 무이자 할부(48개월, 선수금 0%), 무이자 리스(36개월, 보증금 20%) 또는 제휴 금융 상품 이용 시 선수금 또는 보증금 1,500만 원 지원 등 다양한 프로그램 중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기존 GM 차량(캐딜락, 쉐보레, GMC)을 보유한 고객이 더 뉴 에스컬레이드를 포함한 캐딜락 차량을 구매할 경우, 기본 혜택과 함께 2% 재구매 할인도 추가로 제공된다.
사진제공=캐딜락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