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HS효성더클래스, ‘메르세데스-벤츠 청주 서비스센터’ 확장 오픈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대표이사 이경섭)가 청주 전시장이 오송으로 이전하면서 기존 부지에 위치한 청주 서비스센터를 확장 오픈했다.

확장 오픈한 ‘메르세데스-벤츠 청주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2,632.47㎡에 달하는 대규모 시설이며, 지상 3층 건물에 총 18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특히, 이번 확장을 통해 고객 편의성과 서비스 효율성을 강화했으며, 1층에 일반수리 워크베이 9개, 2층에 일반 및 사고수리 워크베이 9개가 배치돼 있다. 이를 통해 고객은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차량 점검 및 수리가 가능하다.

지상 3층에는 정비 공간에서 벗어나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는 고객 전용 라운지가 마련됐다. 탁 트인 전망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춘 고객 대기 공간은 메르세데스-벤츠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확장은 메르세데스-벤츠의 고객 중심 인테리어 철학인 ‘MAR20X’ 콘셉트를 반영해 설계되었으며, 브랜드 특유의 안락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HS효성더클래스 관계자는 “이번 청주 서비스센터 확장은 단순한 공간 확대를 넘어,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고객 중심의 한 층 더 높은 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다”며, “앞으로도 HS효성더클래스는 충청 지역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메르세데스-벤츠의 공식 딜러 HS효성더클래스는 강남대로, 송파, 분당 정자, 구리, 안양 평촌, 용인 수지, 동탄, 청주, 천안, 스타필드 하남 10개의 전시장과 죽전, 천안, 하남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서초, 도곡, 신사, 방배, 송파, 안양 평촌, 죽전, 용인 수지, 구리, 동탄, 천안, 청주, 청주 오송, 하남 14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HS효성더클래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