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어코드 구매 혜택 강화한 10월 한정 프로모션 실시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대상 구매 혜택을 강화한 10월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월 한달 간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어코드 터보 구매 시 유류비 지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할부 혜택 중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유류비 200만 원, 어코드 터보는 유류비 150만 원까지 지원된다.

또한, 재구매 고객에게는 혼다 신차·중고차 구매 여부와 무관하게 전 차종 10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0월 내 구매 고객 전원에 혼다 스페셜 기프트도 함께 증정한다.

더불어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는 10월 시승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10월 한 달간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애플 에어팟 프로3’, 2등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 권’, 3등 ‘네이버 포인트 3만 원 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 2잔이 증정된다.

혼다 자동차 전 차종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0월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혼다 어코드는 미국 유력 자동차 전문 매체인 카 앤 드라이버(Car and Driver)가 주관하는 ‘2025 베스트10’에서 27년 연속 선정이라는 전무후무한 대기록을 달성했다.

어코드는 지난 50년 동안 미국에서 가장 많이 판매된 자동차로, 카 앤 드라이버 베스트10 어워드 역사 상 가장 많이 수상한 모델이기도 하다.

특히, 어코드 하이브리드는 2모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통해 압도적인 연비 효율과 주행 성능으로 만족스러운 드라이빙 경험을 선사해 최고의 평가를 받았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