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혼다, 12월 한정 프로모션 ‘해피홀리데이’ 진행… 유류비 최대 200만원 지원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12월 한 달간 어코드 하이브리드와 뉴 CR-V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하는 한정 프로모션 ‘해피홀리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유류비 200만 원 지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할부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11월 13일 출시된 뉴 CR-V 하이브리드를 구매할 경우 순정 액세서리인 스텝 가니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프로모션도 신차 및 중고차 고객을 대상으로 계속 진행된다. CR-V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혼다 자동차를 보유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CR-V 하이브리드를 재구매하는 경우 130만 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기존 CR-V 보유 고객이 CR-V 하이브리드를 재구매하는 경우 130만 원 할인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 30만 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이외에도 CR-V 하이브리드를 제외한 전 차종 재구매를 하는 경우에도 신차 및 중고차 고객 모두 100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시승 이벤트도 이어진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시승이 가능하며, 12월 시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애플 워치 시리즈 11’, 2등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 3등 ‘아웃백 기프트 카드 5만 원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며,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사진제공=혼다코리아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