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 대학생 마케터 ‘엔카 서포터즈’ 2기 모집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은 15일 대학생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인 ‘엔카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엔카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글, 사진, 동영상 등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대사, 엔카 매거진 객원 기자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러한 기회를 통해 자동차는 물론 IT 분야의 소식, 각종 서비스 론칭 등 업계 트렌드를 참신한 대학생의 시각으로 전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선발자에게는 매달 서포터즈 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 지원과 활동이 종료 시 수료증과 함께 최우수 서포터즈를 선정해 400만원의 장학금이 수여될 예정이다.

엔카 서포터즈는 오는 31일까지 SK엔카 홈페이지 또는 공식 페이스북에서 지원할 수 있으며, 대학(원)생 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서류 합격자 발표는 8월 5일 SK엔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8월부터 11월까지 약 4개월간 엔카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된다.

SK엔카 관계자는 “SK엔카 서포터즈에 참여하는 대학생들에게 자신만의 개성을 살려 실제 마케팅 홍보 활동을 기획하고 실행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대학생들의 감각적인 의사소통 방법을 활용한 참신한 콘텐츠가 제작될 것을 기대하고 있다” 고 말했다.

한편, SK엔카닷컴은 연간 약 100만 대의 중고차 매물이 등록되고, 온라인과 모바일 방문자 수가 매일 40만 명을 넘어서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자동차 오픈마켓이다.

특히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차 및 중고차 시장 분석, 소비자 동향을 파악해 전달하고 있으며, 온라인 기술을 통해 소비자의 자동차 생활을 혁신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