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롯데렌터카, ‘신차장기렌터카 X 카시트’ 결합상품 출시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소비자의 안전한 자동차 생활을 위해 신차장기렌터카와 카시트 렌탈 결합상품을 출시한다.

롯데렌터카는 12월 1일부터 결합상품 차종을 신차장기렌터카로 계약하는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에게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MYOMEE(이하 묘미)’에서 카시트를 12개월 동안 무료로 렌탈 할 수 있는 이용권을 제공한다.

고객은 묘미 렌탈 서비스로 독일과 영국의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싸이벡스와 브라이텍스의 카시트를 자녀의 연령과 몸무게에 맞춰 신생아용, 유아용, 주니어용 카시트 중 선택해 이용할 수 있으며, 12개월 후에는 해당 카시트를 인수(추가 인수비용 발생) 또는 반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카시트 렌탈 서비스 종료 시점에 맞춰 묘미에서 카시트 대여 시 사용 가능한 10만원 할인쿠폰과 함께 카시트를 세척할 수 있는 클리닝 서비스쿠폰도 증정한다.

롯데렌터카 카시트 결합상품은 법률 개정 후 카시트 관련 고객의 문의가 증가하고 있어 고객 안심·감동 서비스 강화를 위해 준비되었다.

묘미에서는 신생아용부터 주니어용까지 다양한 카시트를 렌탈 서비스로 제공해 고객 선택권을 넓히고, 특정 기간만 필요한 육아용품을 구매하는 대신 같은 비용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된 제품을 다양하게 경험할 수 있다.

묘미는 제품의 안전관리가 중요한 모든 유아동 용품에 ‘3대 안심 케어서비스’를 제공해 최상의 제품 청결 상태를 보장하고 있다.

12월 결합상품 차종은 BMW 5시리즈, 스파크, 아반떼, K3, 쏘나타, K5, 그랜져, 임팔라, 산타페, 스포티지, 소렌토, 코나, 카니발이며, 차종은 분기별로 변경된다.

묘미의 프리미엄 카시트는 싸이벡스 ‘클라우드 큐플러스’,’제로나 플러스’, ‘솔루션 큐투픽스 플러스’와 브라이텍스 ‘메리디안 T&A’, ‘오메가2’, ‘듀얼픽스’, ‘맥시플러스2’, ‘롬머키드 픽스 SL SICT’로 총 8종 중에서 자녀의 연령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카시트 무료 렌탈 이용권은 신차장기렌터카 차량이 투입되는 익월 초 고객의 휴대전화 SMS를 통해 지급된다. 단, 차량을 중도 반납하거나 계약취소 시 이용권을 받을 수 없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롯데렌터카는 아이들의 안전을 생각하는 부모의 마음으로 이번 결합상품을 준비했다”며, “고객들이 신차장기렌터카를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신차를 이용하면서 평소 구입을 망설였던 고가의 프리미엄 카시트도 무료로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이용해 보길 바란다”라고 설명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