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 20일 택시집회 따른 비상이동대책 특별지원 실시… 최고 87% 할인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쏘카가 오는 20일 택시집회로 인한 비상이동대책으로 국민들이 쏘카 차량을 최고 87% 할인된 가격으로 최대 33시간까지 대여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쏘카 비상이동대책 특별지원은 20일 0시부터 다음날인 21일 오전 9시(반납 기준)까지 최대 33시간 대여가 가능하며 차종별로 경형 1만원, 준중형 2만원, 중형 3만원에 예약 및 대여가 가능하다.

특히 20일 출퇴근, 미팅, 통학 등 이동 대책 마련이 필요한 고객은 쏘카 스마트폰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차종과 시간을 선택해 예약할 수 있다.

이번 특별지원은 전국 3,700여 개 쏘카존(제주공항 제외)에 있는 1만 1,000여 대 차량 중 일부 차종을 제외한 모든 차량에 적용된다.

단기간 내 효율적인 수요 대응을 위해 부름 서비스는 포함되지 않으며, 보험료, 주행요금, 하이패스 비용 등은 기존 요금 체계와 동일하게 적용된다.

전국에 400만 명이 넘는 회원수를 보유한 쏘카는 전국 지자체별 비상수송대책에도 적극 협조해 국민들의 이동 불편을 해소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본부장은 “이번 대책으로 국민들이 이동 시 어려움을 줄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