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SK엔카닷컴, ‘앱 리뷰 쓰고 스벅커피 한잔 할CAR?’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앱 리뷰를 쓴 소비자를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SK엔카 앱 리뷰 쓰고 스벅커피 한잔 할CAR?’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SK엔카닷컴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구글플레이 및 앱스토어에 접속해 SK엔카 앱에 평점과 리뷰를 남기고 해당 화면을 캡쳐해서 응모페이지(공식홈페이지/앱>이벤트>응모페이지)에 업로드하면 된다.

기존 앱설치 유저도 참여 가능하며, 개인 SNS에서 친구들과 SK엔카닷컴 앱을 공유하고 이벤트 페이지를 캡처해서 업로드하면 당첨확률이 올라간다.

SK엔카닷컴은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6일 SK엔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SK엔카닷컴은 지난 2009년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누구나 쉽게 자동차를 사고 팔 수 있도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지난해에는 최적화된 모바일 환경을 구축하고 사용자 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한 바 있다.

현재까지 SK엔카닷컴 모바일 앱 누적 다운로드 수는 350만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자동차 관련 앱 중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고 있다.

김정연 SK엔카닷컴 마케팅홍보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유저들의 생생한 리뷰를 반영하여 앱 사용에 있어서 고객 편의성을 계속 높여가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자동차를 좋아하는 젊은층과 소통할 수 있도록 여러 채널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SK엔카닷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