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터카/중고차

K Car 렌트, 24시간 상담 서비스 오픈…. 지인 추천 이벤트 진행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중고차 렌트 전문 브랜드 K Car(케이카) 렌트가 이용 고객 확대에 따라 기존 상담 서비스를 24시간으로 확대 운영한다.

현재 케이카 홈페이지 내 케이카 렌트 페이지에는 신차급 중고차는 물론 보다 저렴한 월 비용의 가성비 높은 중고차까지 총 320여대의 매물이 올라와 있어 한자리에서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렌트 차량을 살펴 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장기렌트 릴레이 특가전을 통해 최대 15% 할인된 월 비용으로 이용 가능한 매물을 매주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렌트 이용 기간에 따른 구체적인 비용은 24시간 상담 서비스(1588-8906)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케이카 렌트는 24시간 상담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이카 렌트를 이용한 고객이 지인에게 추천하고, 이벤트 기간 내 지인이 실제 렌트 계약을 완료하면 추천인에게 주유상품권 10만원권을 증정한다.

추천 받은 지인이 케이카 렌트 계약 시 또는 홈페이지 내 상담 예약 신청서에 추천인을 입력하면 참여 완료된다. 본 이벤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김도연 케이카 렌트 전무는 “케이카 렌트는 신차 대비 저렴한 중고차의 장점과 초기 비용 및 차량 유지비가 낮은 렌터카의 장점을 결합한 것으로, 점차 매물이 다양해지면서 이용 고객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서비스 개편을 통해 시간 제약 없이 편리하게 상담도 받으시고 지인 추천을 통한 혜택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진제공=케이카 렌트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