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엔카닷컴, ‘2020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SK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고용노동부로부터 ‘2020년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됐다.

‘2020 청년친화강소기업’은 강소기업 중에서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이 우수해 청년들에게 추천할만한 기업을 선정한 것으로 2016년부터 선정하기 시작했다.

특히, 강소기업은 고용유지율 및 신용평가 등급이 높아 안정성이 뛰어나고, 임금체불이 없으며 근무환경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일컫는다.

SK엔카는 이번 심사에서 임금, 일·생활균형, 고용안정 3개 부문에서 모두 선정됐으며, 선정 유효 기간인 2020년 한 해 동안 채용지원, 기업홍보, 재정·금융지원, (정부사업)선정·선발우대, 세무조사제외, 병역특례지원 등의 혜택을 받게 된다.

SK엔카는 지난해 여성가족부 주관 ‘가족친화인증기업’에 선정되는 등 일과 가정의 조화를 중요시하는 모범적인 업무 환경 조성에 힘써왔다.

또한, 2017 서울시 외국인투자기업 어워드 ‘일자리 창출부문’ 서울시장상을 비롯해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16 휴가문화 우수기업, 포춘과 잡플래닛이 주관하는 2015 일하기 좋은 기업 최우수상까지 매년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이외에도 SK엔카닷컴은 직원들의 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외부 교육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동호회 활동 지원, 팀별 문화 활동 등 폭넓은 복지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SK엔카닷컴 인사총무팀 연승원 팀장은 “SK엔카닷컴은 임금, 고용안정에 힘쓰는 것은 물론 자기개발, 취미, 동호회 지원 등 직원들의 워라밸을 꾸준히 지원해 왔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일하고 싶은 모범적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SK엔카닷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