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용차

쌍용차, SNS 경품 이벤트 & 전시장 방문 이벤트 진행… 리조트 숙박권 등 푸짐한 경품 증정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쌍용자동차가 2020년 새해를 맞아 SNS 경품 이벤트, 전시장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쌍용차는 새해를 맞아 전시장 방문객에게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행운의 세뱃돈 봉투를 증정한다. 봉투 속 럭키넘버를 확인 후 인터넷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롯데리조트 속초 숙박권(5명), 영화관람권(2매, 50명), 백화점 상품권(1만원, 100명) 등 풍성한 새해선물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2월 12일 발표된다.

전시장 방문 없이 참여 가능한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에 방문, 개소세 환원 전 가격 지원을 비롯한 쌍용자동차의 푸짐한 1월 구매혜택을 SNS로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세트 교환권(150명), 편의점 기프티콘(1000원, 3,000명)이 온라인 즉석경품으로 제공된다.

한편, 쌍용차는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이 종료된 1월에도 개소세 인하분을 할인하고, G4 렉스턴은 구매조건에 따라 개소세 전액을 지원하는 등 최고의 구매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2020명에게 최대 7% 저렴한 구매기회를 제공하는 ‘2020 세일페스타’도 진행한다.

사진제공=쌍용자동차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