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엔카보증 수입차’ 서비스 론칭… 벤츠, BMW, 아우디 등 5개 브랜드 대상

[고카넷, 글=정양찬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12일 중고 수입차 구매 후 고장 발생 시 보증수리를 제공하는 ‘엔카보증 수입차’ 서비스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서비스를 개시한다.

‘엔카보증’은 가입 대상 자동차에 한해 구매 후 자동차가 고장 날 경우 접수부터 출고까지 수리 전 과정을 지원하는 서비스로 출시 이후 가입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엔카닷컴은 중고 수입차 구매 시에도 보증서비스를 원하는 소비자의 꾸준한 니즈로 ‘엔카보증’을 수입차 범위로 확대해 선보이며, 중고차 시장에서 실수요가 많은 벤츠, BMW, 아우디, 폭스바겐, 미니 5개 브랜드의 수입차를 대상으로 보증서비스를 시작한다.

‘엔카보증 수입차’ 서비스는 수입차 전문 프리미엄 정비 서비스 네트워크와의 협업, 보증 범위에 따라 선택 가능한 다양한 서비스 구성, 페이백 서비스 제공 등으로 전문성, 실효성 등을 한층 높인 것이 특징이다.

‘엔카보증 수입차’ 서비스에 가입하면 수입차 전문 프리미엄 정비 브랜드 마일레 오토 서비스와의 협약으로 전국 약 50개 네트워크에서 퀄리티 높은 보증 수리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보증 기간 내 차량 이상이 없을 시에는 별도의 정비 바우처를 제공하는 페이백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보증 범위에 따라 핵심 부품 62개 항목의 ‘엔카보증 라이트’, 160여 가지 항목을 포함해 더욱 안심할 수 있는 ‘엔카보증 프리미엄’ 두 가지로 구성해 실효성을 높였으며. 보증 기간도 6개월, 1년 중 선택이 가능하다.

박홍규 엔카닷컴 사업총괄본부장은 “’엔카보증’은 차량 고장에 대한 불안을 없애고 품질에 대한 신뢰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로 보증 서비스 유무를 중요하게 여기는 소비자가 많아 출시 이후 큰 폭으로 성장해 왔다”며, “신차 보증 기간이 끝난 수입차 역시 소비자가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전문성과 실효성을 높인 ‘엔카보증 수입차’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엔카닷컴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