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카닷컴, 2021년 1분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 진행… 역대 최다 16개 직무 인재 모집

[고카넷, 글=남태화 기자] 엔카닷컴(대표 김상범)이 2021년 1분기 신입·경력 공개 채용을 진행한다.

1분기 공개 채용은 제작·개발, 사업·서비스 기획, 경영지원부의 신입 및 경력사원 모집으로 역대 최다 부문인 16개 직무로 나눠 채용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대규모 채용에서는 다수의 신입 직무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해 청년 취업의 길을 넓힐 예정이며, 서류 접수는 엔카닷컴 채용 사이트에서 2월 14일까지 실시된다.

모집분야는 사업·서비스부의 경우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운영, 엔카홈서비스 운영, 금융사업 기획, 자동차 데이터 운영 및 온라인 기획, 클린엔카 기획 및 운영, 컨설팅(천안), 자동차 진단·성능점검, 콘텐츠 에디터 분야다.

또한, 제작·개발부는 엔카 비교견적 서비스 기획, 비대면 거래 서비스 기획, 데이터 분석, Front-end 개발, 플랫폼 QA, 모바일 iOS 개발 분야이며, 경영지원부는 경영기획 및 분석, 회계(채용전환형 인턴) 분야다.

올해 1분기 채용인원은 00명이며, 각 부문의 지원 자격은 직무에 따라 다르다. 채용 과정은 신입 및 경력 정규직의 경우 서류 접수, 실무진 면접, 온라인 인성 검사, 임원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전환형 인턴의 경우 서류 접수와 실무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 결과는 합격 여부와 관계없이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채용 시장의 변화로 공개 채용 비율이 수시 채용 보다 줄어든 가운데 엔카닷컴은 매 분기 공개 채용을 진행해 취업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방침이다.

엔카닷컴 연승원 인사팀장은 “설립 이래 꾸준한 성장곡선을 그려나가고 있는 엔카닷컴은 더욱 강해진 인사이트와 온라인 기술력으로 국내 1위 자동차 거래 플랫폼으로서 업계 내 경쟁력을 공고히 하고 있다”며, “역대 최다 부문에서 인재를 모집하는 만큼 전문성을 갖춘 많은 인재들이 이번 채용을 통해 꿈을 현실로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사진제공=엔카닷컴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를 발행하지 않을 것입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