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한국타이어, 하계 고속도로 안전점검 캠페인으로 안전한 드라이빙 문화 선도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서승화)가 차량 이동이 많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오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에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

한국타이어는 행사장을 방문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드라이빙을 위해 무상 점검 캠페인을 진행하며, 모바일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실시해 타이어와 배터리 할인권, 개인용 돗자리 등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안전 운전을 위해 필수적으로 점검해야 할 타이어 공기압, 마모상태, 배터리 점검 및 워셔액 보충 등의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올바른 타이어 사용 관리 요령과 고객 운전 습관 별 맞춤형 타이어 고르는 법에 대한 상담도 진행한다.

2016_0728-GCN06한국타이어_하계_고속도로_안전점검_캠페인_02포스터

‘2016 한국타이어 하계 고속도로 캠페인’은 여름 휴가철 차량 이동이 많은 횡성휴게소(영동고속도로, 강릉방면), 송산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방면), 안성맞춤휴게소(평택제천고속도로, 제천방면),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방면), 진영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방면),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방면) 등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6곳에서 진행된다.

글/고카넷 뉴스팀(gocarnet@gocarnet.co.kr)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