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어/부품

불스원, ‘불스원샷’ 구매안심지수 2년 연속 1위 선정

[고카넷=남태화 기자] 불스원(대표이사 진동일) 대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이 구매안심지수 엔진케어 제품 부문 2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했다.

29일 여의도전국경제인연합회플라자에서 진행된 ‘2017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시상식에서 불스원의 ‘불스원샷’이 엔진케어 제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고 국제마케팅기구(IMO)가 후원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orea Purchase Ease Index, 이하 KPEI)’는 소비자가 구매활동 중 느끼는 구매허들을 관리하기 위한 평가지수로 안심수준을 지수화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 모델이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지난 1월 15일부터 2월 15일까지한국에서 소비생활을 하고 있는 성인남녀 1,580명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1,000점 만점을 기준으로 총 156개 산업부문에 대한 전반적인 안심수준, 제품품질, 사후서비스 등의 항목을 바탕으로 순위를 산출했다.

‘불스원샷’은 엔진의 연비·소음·진동 개선 효과에 뛰어난 불스원의 대표 제품으로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 속 묵은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시킨 후 배기가스를 통해 배출시키는 원리다.

불스원샷을 연료 주입구에 넣고 주행을 하는 것으로 간단하게 엔진 속 카본 때를 제거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연소 효율 및 엔진 출력 향상, 소음 및 배기가스 감소 등의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불스원샷’ 이 2년 연속 KPEI 엔진케어 제품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는 것은 그 누구보다도 직접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가 있었기 때문이라 생각한다”며, “국내 자동차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회사로서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구매 할 수 있는 최상의 제품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남태화 편집장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불리하다고 비굴하지 말라!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